
베나 셀윈
▶ ♀ I 37 I 168cm I 순혈 마법사 I 마법약 교수 ◀
▼ 외형
올려 묶었음에도 엉덩이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카락은 흰 머리 한 올 없이 까맣고 관리가 잘 되어있다. 앞머리는 오른 쪽 눈쪽만 살짝 덮고 있다. 눈매는 쳐져있으나, 올라간 눈썹 모양 탓에 오히려 인상이 강하다고 생각하는 이가 태반. 그렇다 하더라도 입은 웃고 있기에 사나워보인다거나 하진 않는 모양. 모노클을 착용하고 있으나, 오른쪽 눈은 거의 보이지 않는다고 한다. 새빨간 눈은 셀윈 가문의 특징 중 하나. 붉은 눈과 어울리는 붉은 귀걸이를 하고 있다. 화려한 장신구는 좋아하지 않아, 그 외에 특징 적인 모습은 없다.

후후, 재밌네-

▼ 이름
▼ 성격
베나 셀윈
▼ 성별
여성
▼ 나이
37세
▼ 종족
순혈 마법사
▼ 직업
마법약 교수
불 같은 성격의 소유자.
화를 잘 낸다기보단 무엇을 하던 통 크게 저지르기에 저돌적이라는 소리를 줄곧 듣는다. 가만히 앉아 머리를 싸매기보단 몸으로 부딧쳐보는 행동파로 막무가내로 보일 수도 있긴 하나 자기 행동에 소신을 가지고 행동하며, 이 후 벌어지는 일에 대한 책임감 또한 있다. 어느정도 확신을 가지고 행동하기 때문인지 실수는 생각보다 적다고 한다.
털털한 성격 탓에 뒷끝이라곤 찾아볼 수 없고, 또한 잘못되더라도 다음에 잘하면 된다는 식의 긍정적인 성격. 이런 성격 덕에 사교성도 좋아 교수진들은 물론 아이들과도 두터운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파격적인 수업 방식 덕에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모양. 보수적인 성향의 교수들과는 조금 마찰이 있곤 하나 크게 신경쓰지 않는 듯 하다.
▼ 특이사항
오른쪽 눈은 시력을 거의 잃어 사실상 보이지 않는 상태.
자신의 과거 이야기를 꺼내는 것을 꺼려하며, 특히나 자신의 가문에 대한 이야기는 특히나 싫어한다.
학교에선 베나 교수로만 불리며, 그녀의 성을 아는 이는 교수진들 뿐이다.
수업 방식이 파격적이기로 유명한 교수. 책을 달달 외웠어야하는 기존의 수업과 달리 몸으로 직접 체험하는 재밌는 실험 수업. 실습 위주의 수업이다.
교과서를 쓰지 않는 것도 그녀의 수업의 큰 특징 중 하나. 위험하지 않나 싶지만, 사전에 철저히 계획하고 진행하기에 변수는 적은 것 같다.
물론 저학년 때는 이론 수업과 병행하나 이 역시 교과서는 쓰이지 않으며, 토론 형식에 가까운 수업 방식.
과거 오러 일을 했다는 소문이 있으나, 확실치 않다. 들리는 소문으로는 눈이 그렇게 된 것도 오러 일을 하던 중 입은 부상 때문이라고 하는데 정말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