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피버

▶ ♂ I 240 (24) I  183 cm I 뱀파이어 I 무직 ◀

어떻게든 되겠지~! 걱정말라구!!

창백한 피부빛, 붉은 눈 그리고 입술 사이로 살짝 드러난 송곳니를 보아 그가 인간이 아닌 다른 존재임을 알 수 있다. 귀도 인간과 다르게 뾰족 귀. 감정에 따라 아래로 쳐지기도 하는 모양이다. 눈꼬리는 살짝 올라가 있으나, 늘상 개구진 웃음을 지어 인상이 사나워보인다거나 하는 건 없다. 눈썹이 얇다. 손톱과 발톱이 까만색이며, 뱀파이어가 된 이후로 이렇게 변했다고 한다. 전체적으로 마른 체형으로 운동을 안해 말랑한 뱃살을 가지고 있지만 본인은 애써 부정 중. 신발을 안 신고 다니는 까닭은 언제나 공중에서 부양하고 있는 뱀파이어만의 능력 덕인 것 같다. 머리카락은 특이하게도 남색이다.

▼ 외형​​

▼ 이름

​피버

▼ 성별

남성

▼ 나이

240세 (24세)

▼ 종족

뱀파이어

▼ 직업

무직

▼ 성격

장난기 넘치는 악동.

항상 남의 뒤에서 불쑥 나타나는 등 남 놀리기를 좋아한다.

장난의 정도가 크게 화낼 정도는 아닌데, 그렇다고 짜증이 안 나진 않는 애매한 정도이다. 싫다고 하면 조금 시무룩해하긴 하지만 다음부턴 하지 않는다.

말이 굉장히 많다.

이것저것 아는 것도 할 수 있는 것도 많은 것 마냥 얘기하지만 정작 아는 것도 할 줄 아는 것도 몇 없다. 대부분 거짓말에 건너건너 들은 뜬 소문들이 출처이다. 허풍쟁이에 허당끼마져 있어 아무도 그에게 일을 맡기려 들지 않아한다.

​자신감만큼은 세계 제일. 또한 자존감도 높다. 
자기 정도면 귀여운 축이지 않냐고 생각하는데 글쎄. 간혹 되지도 않는 애교를 부리기도 하는데, 이럴 때는 귀를 닫고 무시하는 것이 좋다. 반응하면 오히려 더 들러붙는다.

▼ 특이사항

원래는 인간.
24살 때, 개로 변신한 뱀파이어에게 물려 뱀파이어가 되버렸다. 엉덩이에 물린 흔적이 아직 남아있다.
뱀파이어가 된 이후, 자신의 나이를 일일이 세질 않아 실제 240살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떠다니면 되기에, 굳이 신발을 신고 다니지 않는다.
조금만 운동을 해도 지치는 저질 체력. 걷기조차 하지 않는 탓에 근육량이 0에 가까워지고있다.

​'빨간색'을 먹는다. 맛없다고 싫어하지만, 생존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아 보인다.

▼ 관계

캐니셔 (친구) : 특별히 이 몸이 친구해주는 거니까 고마워하라구-!!

시그널 타임 :  2015/12/14 ~ 2015/12/31

© 2018 2Mirong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